공지/1

아시아나항공 한식 비빔밥 기내식 홍콩->인천(OZ 722)

Allharu 2015. 3. 21. 22:18

ASIANA AIRLINES

OZ 722 

BOEING 747 JET

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13:15 -> 17:30 


에티오피아항공 결항으로 운좋게 이용 했던 아시아나항공~이용 해보니깐 왜 국적기 하는지 알꺼 같았다. 확실히 넓고 서비스는 다 친절한거 같은데 오히려 국적기가 더 부담스러웠고 만족스러운건 기내식이 아닐까 싶다! 맥주는 국내산이니 별로.....이지만 그래도 국적기 이용하는게 어디인가 싶다. 국제선에서는 처음 이용했으니깐 만족......

퍼스트클래스 10석 

비지니스클래스 24석 

트래블클래스(이코노미클래스) 230석



홍콩국제공항 딱 좋다.




아시아나항공




말레이시아항공.......총 세번 이용했는데 딱 내 스타일! 최근 이용 했는데 뭔가 올드하면서 좋다.




일본 국적기 ANA




구경 끝내고 탑승




기내는 정말 더우셨다...3시간이 넘는 노선이니깐 무조건 통로




엔터테인먼트




비행기가 꽤 큰듯 싶었다.




헤드폰도 받고




무한도전 감성에 빠지다!




사실 인천->홍콩일때 당연히 기내식에 비빔밥이 있는줄 알았는데 치킨 기내식을 먹어서 정말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비빔밥이다.




북엇국 시원하고 꿀맛




과일도 맛있고




야채비빔밥이다.







고소한 참기름, 우리쌀 고추장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쓱쓱 비벼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다. 몇일만에 먹는 한식인건지.....속으로 아시아나항공 최고! 외쳤다....




종가집 김치




비빔밥이 있다 보니 딱히 끌리지는 않았다.




카스




맥주는 카스~역시 기내에서 먹는 음주가 기분도 달달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거 같다.




신문 읽는 이코노미 승객




도착한 인천




수화물 찾는곳...그리고 세관신고 할때는 금액이 넘지 않아도 항상 왜 이렇게 떨리는건지......아시아나항공 덕분에 비행 시간이 너무 재미있고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