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김구라 아내,부인 17억&처형,처남&아들 김동현(MC 그리)

Allharu 2015. 4. 16. 03:00

항상 김구라가 언급 해서 화제가 되는 김구라 아내(?)이다. 이렇게 아내가 화제를 모은건 엄청난 빚을 만들어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전체적으로 호감도가 낮은 김구라여도 이런 사생활면에서는 안타까운 평가를 받고 있다.


김구라

라인엔터테인먼트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김구라 아들은 1998년생으로 MC그리(김동현)인데 힙합보이로 변신해서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 했으며 산이 신곡 모두가 내 발아래 (Feat. MC그리)로 정식 데뷔는 아니지만 힙합 가수로 첫 활동을 했는데 작사는 산이와 공동 작사를 했다고 하는데 김구라의 적극적인 지지가 있기에 가능하지 않나 싶다.


출처 - 라디오스타


김구라는 이렇게 빚이 생긴 이유가 일단 아내 가족이 우애가 좋고 처남으로 부터 시작 되었다고 한다. 결혼 초기 처남이 카드를 빌려달라고 하자 빌려 주고 펑크가 되고 나서 아내는 결혼 초기부터 신용불량자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처형이 돈 놀이를 하면서 보증을 해줬다고 하고 이후 잠적을 탈 뿐만 아니라 아내는 주변 사람에게 200~300만원 여러 차례 빌려간게 무려 채무가 9억7000만 원이다고 하니깐 어마어마하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 그리고 공황장애 악화로 입원치료를 받을 계획이라고 해서 아주 잠깐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지금 활동하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방송에서 누워서 침 뱉길라고 해도 이렇게 해야 김구라 속이 조금이라도 시원해지지 않을까 싶다.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는 1997년에 결혼 했는데 김구라는 연애 경험 자체가 많지도 않았고 성격도 털털한 모습에 반하게 되었고 2002년까지는 수입이 거의 없어서 생활보호대상자를 신청 할 정도로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하는데 정당화 되는건 아니지만 김구라는 과거 발언 때문에 아직도 욕먹는데 당시 생활고 때문에 그랬다고 한다. 


김구라가 우려하는건 항상 아내와 아들인 김동현과 같이 다녀서 돈을 꾸는 것을 봐다고 하는데 이런 모습을 보고 철저하게 경제관념을 갖고 살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는데 아들인 김동현은 아내에게도 잘하고 자신에게 잘하는 낙천적인 성격이라고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아내도 낙천적인 성격이기도 하고 경제 관념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제주도에 잠시 가게 되는 순간에도 가기 전 3일 동안 채권자와 환송회를 했다고 하니 정말 낙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