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한식당 가야금&스타벅스

Allharu 2015. 5. 2. 00:00

2015년 2월 2일(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해외여행 가게 되면 어떻게든 그 나라 음식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여?


라는 철학을 가졌던 나는 첫 해외여행이였던 대만 향신료와 냄새에 호되게 당하고 그 이후 점점 여행을 하면서 그런 강박관념에 벗어났다.



그래서 패스트푸드를 즐겨하고 오히려 한식당을 검색해가면서 굳이 찾아갈 정도이니깐.......


이번 유럽 여행도 한식당을 못찾았던 포르투갈을 빼놓고는 영국도 그렇고 스페인도 그렇고 한식당을 찾아가면서 즐겨서 스트레스에서 벗어 날 수 있었다.



그래서 방문한 가야금인데 Diagonal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나? 그런데 골목길 같은곳도 좀 가야하는게 나는 괜찮았지만.....




한국 식당 느낌? 아늑하고 테이블도 단체 손님 받는 그런 느낌




메뉴가 다양하다.




일단 스프라이트 한캔




유럽 감성




내가 방문 하기 전 다른 한국팀이 있었다.




한국 디자인을 발견하다-




주문한 육개장이다. 밑반찬도 4종류







육개장




내용물이 정말 푸짐해서 좋았다.




정말 맛있던 밑반찬




원래 해외여행 가면 한식으로 순두부 매니아이지만 육개장 먹었는데 만족했다. 가야금 육개장 15유로 + 음료수 2.5유로 = 17.5유로 




꽤 깔끔하고 고급지던 거리들.......




그러다가 방문한곳은 스타벅스이다......




스타벅스 인테리어는 소나무.....




저렴한 유로 때문에 더 저렴하게 느껴지니깐 한국 골드맘은 가격 보고 분노(?)




매장 내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2유로.....여행하면서 휴식 할겸 즐기는 커피 한잔은 더 기쁜거 같다. 그리고 해외여행 할수록 꼭 스타벅스를 경험하고 싶어한다고 해야 하나? 꼭 방문하는편이다. 네덜란드-포르투갈-영국-스페인 모두 그랬고 내가 여행한 나라에서도 스타벅스가 있는 나라에서는 무조건 방문했는데 무슨 홍보대사이세요......?




지하철역




증명사진 기계




숙소에 도착




구입했던 술




이식품에서 구매한 한국 라면이다. 유럽 유통 전문으로 판매되는 제품인거 같다. 다행이도 호텔에서 취사가 가능해서 컵라면이 아닌 봉지라면으로 구매를 했다.


2015년 2월 2일(월)

가야금 육개장 15유로 + 음료수 2.5유로 = 17.5유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2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