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

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호텔 Aparthotel Atenea Calabria

Allharu 2015. 5. 1. 11:37

2015년 2월 2일(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Aparthotel Atenea Calabria

Calabria, 129-131, Barcelona, Spain

객실 종류 Studio (2 Adults)


아고다에서 예약한 호텔은 아파트 호텔 아테나 칼라브리아라는 숙소인데 1박 5만원 정도로 예약해서 겨울이라서 확실히 저렴한거 같았다.


바르셀로나 1호선 Rocafort(로카포트역)과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이고 숙소 바로 옆에는 대형마트가 있어 좋았다.

아무튼 공항버스에서 내려서 숙소로 향해 걸어갔는데 역시 이 건물이 저 건물 저 건물이 이 건물(?) 이런 상황에서 구글지도는 정말로 고마웠다.


건물이 구별이 잘 안간다.




도착한 Aparthotel Atenea Calabria




깔끔




숙소 주변은 평범한 주택가스러운 느낌?이였는데 ATM, 식당, 마트 등 기본적인건 다 있으니 불편하지는 않다.




이것들아 이게 유럽 미술 감성이다.




2층이라서 계단을 통해




205호




사생활 보호할게요.




정말 아파트 느낌.....당연하지만




화장실&샤워실도 깔끔하고 좋았다.




조리가 가능한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냉장고, 식기류, 그릇 등이 다 있다.




냉장고




조리도 가능하다.




기본적인건 다 있다.




런던

파리

뉴욕 감성.......




실내도 넓어서 좋았다.




침대도 푹신푹신 하고




기본적인 시설은 다 있는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혼자 자취한 느낌이랄까? 




쇼파도 있고




책상




쓰레기통




이제 소비자 뷰를 감상하러 갑니다.





정말 평범하지만 주택가스러운(?) 아기자기함은 있었다.




나에게는 아무 의미도 없는.....




정말 기본적인건 빼놓지 않고 다 있다.




삼성.....




숙소 위치도 좋고 만족




숙소 하나만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이 좋다.


혹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방문한다면 추천 하고 싶을 정도로 주요 관광지도 지하철로 몇정거장이고 바르셀로나 자체가 그렇게 큰편이 아니기에 이동하기도 쉽고 공항버스도 조금만 걸어가면 정거장도 있고 간단한 취사도 가능하니깐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