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화장품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2X)

Allharu 2013. 7. 31. 07:40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2X)

 

이번에 구입하게 된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2X)이다.

원래 왁스를 사용하지만 가는 미용실마다 이게 보이고

결정적인 계기는 최근에 머리에 컬 좀 선물할려고 ㅋㅋㅋ

미용실에서 펌 하면서 이 에센스로 머리 스타일을 해주시면서

왁스 보다는 이게 좋다. 이러면서 구입을 유도 하셨지만 난 넘어가지

않았다...현명한 소비자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서 인터넷에서 구입!

 

 

 

업이 2배 강화 되었고 에센스+스타일링은 한번에

 

 

 

생각보다 괜찮다. 젤 처럼 모발에 빛이 나고 그럴줄 알았는데

그런점도 적고 컬이 잘 나오는거 같다. 모발이 얇고 힘이 약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펌을 해도 모발 제 멋대로 놀고 다니는거 같은데

컬을 유지해주는듯한 느낌이다. 향기도 괜찮다. 근데 향이 미용실

스멜이 강해서..미용실에서 오늘 펌하고 온 느낌을 줄 수도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