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화장품

CJ올리브영 프리맨 아보카도&오트밀 클레이 마스크

Allharu 2013. 9. 1. 09:55

 

몇일전 집에 가면서 올리브영에 들리다가

요즘따라 신경 쓰이는 모공 때문에 구입을 했다.

가격은 9,900원...그러나...다음날엔가 올리브영 세일...왜죠?

 

 

여러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결정한거다.

블랙헤드까지 쏙~모공 축소에 끌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붓까지 있다!

 

 

 

CJ올리브영 프리맨 아보카도&오트밀 클레이 마스크 150ml

 

 

 

사용해본 결과 많이 뻑뻑하다는게 느껴졌다.

붓 없이는 제대로 얼굴에 펴 바르는게 힘들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붓을 필수이다.

 

효과 자체는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겠지만

바르고 5분~10분뒤 세안 해야하는게 맞을듯...5분만

지나도 뻑뻑한데 딴거 하면서 미루다가 20분만에 세안하는데...후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