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화장품

에뛰드 핑크플레이 하티 응원 키트(마스크팩) 후기

Allharu 2013. 9. 1. 09:49

 

에뛰드 핑크플레이 하티 응원 키트 후기

 

에뛰드에서 이벤트 하길래 몇명은 추첨 해줘서 싱가포르 보내주고

아니면 100% 응원키트 준다고 하길래 가족도 도전! 나도 도전! 보통

본인 기준 일주일에 3개 정도 사용하길래 이것만큼 좋은 이벤트는 없다.

 

 

에뛰드 답게 아기가지한 핑크로 장식되어 있다.

 

 

 

 

내 피부를 부탁해, I 이모르뗄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E 엘더플라워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T 티트리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U 현미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D 단델리온 마스크!

내 피부를 부탁해, E 엘더플라워 마스크!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타자를 치고 있는데 뭔가 부끄러운 기분 왜 때문이죠?

 

 

이렇게 하라고 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러브 에.뛰.드

나는 에.뛰.드를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