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광천동 광주터미널 유스퀘어 아이엘리시아(뷔페) 후기~

Allharu 2012. 8. 29. 13:16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아이알레시아

영업시간 11:00 - 22:00


어제 유스퀘어 아이엘리시아를 다녀 왔어요~ 

위치는 광주고속버스터미널 즉, 유스퀘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항상 터미널 갈때마다 광고를 보긴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한번도 엄두를 못냈는데 어제 가게 되었어요! 

 성인(중학생 이상) 기준 평일은 25,000원이고 주말은 29,000원이에요.

아무튼 가기 전 언제 이런 기회가 오냐 생각을 하면서 속으로는 총알 장전 

해놓고 비싼 가격한만큼 뽕을 뽑자 했었는데 결과는 fail로 끝났다는게 함정...

하지만 비싼 가격이라도 가끔씩 기분 내면서 여유롭게 다양한 음식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과일도 맛있고...특히 파인애플이 맛있고

오렌지와 키위 있는 푸딩 새콤달콤하고 맛나요.

너무 맛있어서 두개 먹ㅋ음ㅋ 만두도 생각보다 괜찮고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랑 몇개 더 있는데 고기만두가 좋았어요~ 

튀김류도 괜찮고 초밥도 맛있긴 하지만 롤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스테이크에요. ONLY 개인당 1접시만 가져 갈 수 있어요. 손님^^! 

나중에 또 한접시 가져 갈 수 있지만 한번 가져 갈때는 개인당 1접시만 

가능하더라고요.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했어요.........

 

 

 


점점..뷔페 투어가 fail 스멜이 풍기는 접시 ㅠ_ㅠ 

음식명은 잘 생각 안나는데 치즈케익은 정말 맛있고요.

아이엘리시아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네가지 종류 있어요. 

녹차맛?이랑 쿠앤크? 맛이랑 두개 더 있는데 설명을 못하겠네요...

그리고 파인애플 옆 람부탄은...예..........호기심이 문제^^...........!

 

 

 


과일 주스에요. 파인애플, 키위, 딸기 있는데...

개인적으로 키위가 맛있던거 같아요. 파인애플은 좀 밋밋하고 딸기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옆에는 닭꼬치의 흔적인데...먹을만 하더라고요.....

 

 

 

 


새우튀김..갓 튀겨서 맛있어요! ㅎㅎ

 

 

 

 

마지막 도전...까르보나라...주문 하고 5분 뒤에 받았어요.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고 ㅠ.ㅠ 소스도 많고..구로나 

이미 이때 포만감이절정을 달할때라서 그렇게 맛있게는 먹지 못했어요. 


이거 말고도 메뉴는 더 많다는게 함정..그만큼 시도 안한 음식이 많아서

모두 담아내지를 못했어요. 나중에 갈때는 다시 총알 장전해서 제대로 먹어야 

할듯요. ^_ㅠ; 아무튼 입장 할때는 마음속으로는 끝장을 내겠어 했는데 두접시 정도 

먹다보니깐 배가 터질꺼 같고...마지막은 꾸역꾸역 먹다보니 결국 행복하지 않았다는 

결말이...그래서 뷔페 장사가 가능하나 싶기도 하고요..그리고 평일에 가면은 소주나 양주 

맥주 이런 걸 서비스 주더라고요. 그래서 대낮부터...맥주랑 S2.......... 제가 간 시간대가 런치 

끝나고 조금 지난 시간이라서 사람도 별로 없고 뭔가 여유를 즐기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없어서 평소보다는 조금 메뉴가 적긴? 했지만...분위기도 괜찮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