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달콤한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Allharu 2012. 8. 29. 13:34

집에 오는길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집 정거장에서 내리지 않고..몇 정거장 전에

내려서 피자스쿨에 들려서 구입한 피자스쿨

나폴리피자에요. 고구마피자 먹을려고 하다가 

항상 콤비네이션, 핫치킨, 고구마 이 세가지만

 먹었기에 개성을 추구하고자 오늘은 돈 좀 썼네요.(?)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7,000원 2조각(190g) 530Kcal / 8조각(761g) 2,120Kcal

항상 느끼는거지만 피자 칼로리는 어마어마하네요.

 




피자는 피클이랑 먹어야 제 맛이죠!^^^! 

피클의 그 짭짤한 맛이 좋아요~

 

 

 


머스타드 소스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비쥬얼은 환상.....

 

 

 

 

확대샷 ㅠㅠㅠㅠㅠㅠ 먹어 본 결과 맛있어요. 

천원 더 쓴 보람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스타드 소스랑 방울토마토 소세지 이렇게 있는데 소세지가 

정말 맛있어요!! 소세지 토핑이 좀 더 많이 있었다면 이 메뉴로

고정으로 할 수 있을꺼 같은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방울토마토도

익혀서 별로 맛없을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고 머스타드 

소스도 잘 어울려고...근데 먹으면서 고구마피자가 떠올랐다는게 함정ㅋ

 

저만 그런지 몰라도 고구마피자 스멜도 좀 풍기는거 같아요. 

저렴한 피자 메뉴에 1,000원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