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쫄깃짱 신맛짱을 추구하는 롯데 짱!셔요(짱셔요)

Allharu 2012. 8. 22. 21:52

롯데 짱!셔요 35g(120Kcal) 

콜라맛도 있는데 주황색이 더 맛있어요~

 


세어 보니깐 총 13개 있는거 같네요. 방금 먹은건 초록색 몰빵...

 

 

 

근데 먹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콜라색깔은 항상 별로 없는거 같은~

젤리를 좋아하는데...항상 마이구미 밖에 모르다가 어느 순간 갈아탄(?) 짱셔요에요.

불과 몇달전만 해도 이마트에서 3개 번들을 990원엔가? 구입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1,200원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다는게 함정_★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요. 이 젤리는 쫄깃짱,

신맛짱을 추구하는데 신맛짱이라는 문구는 없애도 될꺼 같아요...ㅋㅋㅋ 신맛은 별로 느껴지지도 않고

단맛도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함정...그냥 무난하면서...쫄깃하고 맛나서 계속 이것만 먹게 되는거

같아요. 근데 전 색깔별로 맛이 구별이 안간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