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집에서 요리하는 닭가슴살 샐러드

Allharu 2013. 8. 29. 23:34

요즘 한창 운동 중이라서 남들 하는거 한번

따라해보고 싶어서...마트에 들렸더니 닭가슴살이

행사해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입했다..브랜드는

체리부로! 좋다...저렴해서...항상 보면 체리부로가 저렴한듯... 

보통 닭가슴살 하림꺼 보면 7천원 정도 되서 엄두를 못냈는데

아무튼 행사 상품이라서 오천원 조금 넘게 구입했다...드디어 먹는구나~!

 

 

해초샐러드도 증정이 된다. 한끼에 1덩어리씩 먹기로 결정...

물론 후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색해초..건조 되어 있어서 물에 불려야 한다...

 

 

 

 

그릇에 투척! 물에 10분 정도 불린 뒤 깨끗히 세척하면 된다.

 

 

 

 

물로 한번 세척 한 후...

우아한 자태...후추를 뿌려서 잡내 제거 중(?)이다..

 

 

 

 

팔팔 끓는 물에

 

 

 

 

투!척! 닭가슴살은 설명에서는 5분도 안되게 하라고 했던거 같은데 최소 7분

정도는 해야지 그래도 좀 익는거 같은 느낌이 든다...오래 삶으면 질기다고 해서

부드러운 육질 느낄려고 5분 하다가 다시 투척...;;; 통째로 삶아서 그런지 몰라도

 

 

 

 

완성품. 생각보다 정말로 간단하고 맛있다. 해초는 맛 없지만

샐러드용 허브 소스가 맛나서 자칫하면 밋밋한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계속 요리 하고 싶은데...비싸서...좋은 추억으로 남기기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