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본죽 새우죽 8,000원 후기~

Allharu 2013. 9. 2. 23:04

본죽에서 보통 전복죽이나 야채죽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새우죽을 먹었다. 가격은 8,000원이다.

 

 

테이크아웃...몇분이면 완성 되는거 같다..

 

 

 

 

구성품~죽, 동치미국물, 김치, 장조림, 젓갈 이렇게 구성 되어 있다.

 

 

 

 

새우죽 모습

 

 

 

★★★★☆ 본죽 새우죽 8,000원

 

 

 

맛있다! 사진상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오동통한 새우도

많고 비린맛도 없고..그나저나 소고기 장조림은 정말 엄청

짭짤하면서 맛있는 기분은 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금야금 잘라놔서 더 감칠맛도 느껴지는거 같다.. 젓갈도 맛있고

가끔씩 본죽은 별미로 먹으면 꿀맛인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