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한솥도시락 새우믹스후라이 도시락

Allharu 2013. 9. 29. 21:18

도서관으로 공부 하러 가서(한솥만 먹고 온게 함정)

이번에는 색다른게 먹고 싶어서 새우믹스후라이로 주문 완료ㅋㅋㅋㅋㅋ

가격은 4,200원......비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스트&스테디셀러 SINCE 2006] 메뉴 중 하나이다.

새우후라이랑, 돈까스, 고로케가 있다. 소스도 두개나 준다! 양식소스랑 타로소스

 

 

 

 

비쥬얼 감상하세요.

 

 

 

★★★★ 한솥도시락 새우믹스후라이

 

 

 

맛있다! 그런데 고로케는 밥이랑 별로 안어울리는듯

치느님을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방금 튀긴거 같아서 그런지 몰라도 유난히도 따뜻하면서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소스도 두가지 믹스해서 먹으니깐 더 꿀맛!

돈까스는 뭐 말 안해도 맛있고...새우도 생각보다는 먹을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