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한솥도시락 불닭덮밥...분노의...

Allharu 2013. 9. 29. 21:23

항상 한솥에서 만족했지만

분노감을 일으킨 메뉴를 소개 할려고 한다..불닭덮밥...

가격은 3,200원이다...무려 치킨마요보다 오백원이나 더 비싸주시는

 

 

그냥 치킨마요나 먹을껄 몹쓸 호기심...

비쥬얼부터 조금 난감..왜 닭볶음탕의 감자가 떠오르는건지?

 

 

 

 

불닭이 양념한 치킨이라고 한다..네???????

 

한솥도시락 불닭덮밥

 

정말 맛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치킨이 어디에 있고 닭고기가 어디에 있는건지? 감자

먹는줄 알았다...맛도 매우 인공적인 매운맛이라서 이상하고

먹으면서 그냥 도중에 포기 할까 하다가 돈 아까워서 먹었지만

배도 띵하면서 아픈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솥도시락에서 최악의 메뉴라고 해도 될 지경......도대체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