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

유럽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트램&코메르시우 광장

Allharu 2015. 4. 9. 22:55

2015년 1월 27일(화)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리스본 관광 핫플레이스 구역인 벨렝지구 여행을 끝내고 이제 갈 곳은 신시가지이다.

어차피 리스본 자체가 작기도 하고 공항버스를 탑승 하면서 바라 봤던 신시가지의 모습이 현대적이면서도 유럽 느낌이 많이 풍기는거 같아서 나에게는 더 매력적이라서 본격적인 관광 첫날 일정으로 넣게 되었다....



트램 기다리고 있답니다.




트램 자체가 관광 상품 그 자체가 아닌가 싶다.




딴짓 하다가 잘못내렸다......




그러다가 내린곳이 알고 보니 코메르시우 광장(Praca do Comercio)이였다.




확 트인 배경과 맑은 날씨 때문에 선물 받은 기분이였다.




정말 포르투갈 감성 대단하세요.




멋지고 너무 좋았다.




도로 풍경도 너무 좋고 날씨가 환상적이였다.




계속 걸었다.




포르투갈 곳곳 이런 광장이 많은게 참 좋다.




규모는 작지만 예뻤던 광장




트램이 만들어내는 리스본 구시가지 풍경은 참 좋은거 같다. 예상 못한 실수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고 소소하게 길거리를 걸을때 그 느낌이 참 설레이고 좋았다......